저는 드디어 지난 5개월간의 사역 동역자 개발 기간을 마치고 캠퍼스에 돌아가게 되었습니다! 지난 여정을 돌아보면 참으로 역동적인 시간이었습니다. 너무나도 소중하고 귀한 만남들로 가득했기도 하였지만 때론 스트레스도 많이 받고 우울함에 빠져들 때도 있었습니다. 그러나 저의 믿음이 적음에도 불구하고 하나님께서는 그가 부르신 이를 책임지시는 분이심을 보여주셨으며 저의 필요를 채우셨습니다. 비록 이번 학기가 끝나고 여름선교 전후로 모금을 추가적인 더 할것 이지만 이제 캠퍼스로 돌아가 학생들과 함께할 수 있는 것을 생각하면 참으로 감사합니다. 기도로 이 기간을 함께 해주시고 특히 이 사역에 동참하고 계신 분들께 이 기쁨과 감사함을 나누고 싶습니다. 2015-2016학기가 이제 한달 반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제가 캠퍼스로 돌아감에 하나님의 지혜와 열정으로 밴쿠버 대학생들의 삶에 예수님을 소개하고 그들이 예수님을 닮아가는 데 쓰임 받도록 기도해 주세요.
2월에 있을 일들
- 여름선교 등록 기간이 거의 끝나갑니다. 저는 이번 여름에도 팀을 이끌고 카메룬으로 가게 되고 다른 한팀은 온타리오의 대학생들과 같이 팀을 이루어 동아시아로 가게 됩니다. 앞으로 1-2주는 여름선교의 중요성과 필요성을 알리고 학생들에게 선교를 도전하게 됩니다.
- 지금 기초 제자훈련 과정을 밟고 있는 학생들이 있습니다. 이들은 성령충만한 삶에 대해서 배우고 또한 믿음을 다른 사람들과 나누는 것을 연습하게 됩니다. 저는 남은 이번 학기 동안 이들과 같이 시간을 보내고 그 과정을 돕게 됩니다.
- 학생 리더들(순장)들과 1대1 및 소그룹 (순모임)을 하게 됩니다. 학생들이 예수님을 닮아가도록 돕기뿐만 아니라 그들이 다른 학생들을 잘 양육하도록 가르칠 것입니다.
기도제목
- 여름선교를 위해 기도해 주십시요. 학생들의 마음이 열려 이번 기회를 통해 복음을 한 번도 듣지 못한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하고 저희들을 향한 하나님의 마음을 좀 더 알아 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 제가 지혜롭게 학생들이 어떤 부분에 도움이 필요한지 잘 분별해서 그들이 믿음을 걸음들을 걷게 잘 지도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 기초제자훈련 과정을 밟고 있는 학생들을 위해서 기도해 주세요. 그들이 성령충만한 삶을 살아가고 믿음을 나눌 때 기쁨으로 가득하고 그들을 향한 하나님의 사랑을 더 발견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